강호동-유재석, '2013 KBS 연예대상' 만나서 무슨 얘기 했을까?

[스페셜경제=현유진기자]국가대표 경기 못지 않게 손에 땀을 쥐게 한 한일 농구대결로 전국을 뜨겁게 달궜던 '예체능' 농구팀이 24일 우지원 감독의 '예체능' 농구팀 vs 석주일 감독의 '연예인' 농구팀의 성탄 자선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지난 21일 성황리에 열렸던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장에서 유재석이 강호동에게 돌직구를 던진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토월에서부터 카메라를 들고 나타나 관심을 높였던 존박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예체능' 팀의 일거수일투족을 카메라에 담으며 일일 카메라맨을 자청했다. 그 중 존박의 카메라를 피해갈 수 없었던 인물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유재석이었다.

행사장에서 만난 유재석은 "'우리동네 예체능' 봤냐"고 묻는 강호동에게 "농구 진짜 못하더라. 진짜 깜짝 놀랬다"라는 거침없는 돌직구와 함께 즉석 슛폼을 선보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

무엇보다 이 날 신봉선 역시 강호동에게 "운동이 어설프다"면서 "운동 선수치고 너무 둔하다"는 거침없는 한 방을 날렸을 뿐만 아니라, 허경환 또한 "오직 씨름만 잘한다"라고 덧붙여 강호동을 진땀 빼게 만들었었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강호동 유재석 서로 친하니 저런 말도 가능하지", "허재에 이어 유재석까지! 강호동 어떡해", "그러고 보니 농구하는 유재석도 보고싶다. 유재석 예체능에서 강호동과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