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대한건설협회(회장 최삼규)는 우수인재 건설산업 유입촉진 및 청년취업 지원을 위하여 9월 5일(목)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2013 건설인재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건설업체 채용설명회 뿐 아니라 취업특강, 1:1 맞춤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채용설명회에서는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GS건설, 롯데건설, 한화건설, 금성백조주택 등 총 8개 국내 주요 건설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각 기업별로 하반기 채용계획·절차 등 자사 채용 핵심사항을 인사담당자가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취업특강은 ‘건설분야 취업성공전략’이란 주제로 2013년 채용이슈 및 취업전략을 소개하고, 1:1 맞춤 컨설팅에서는 각 기업별 인사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창구가 운영되며,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클리닉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밖에 취업 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직장선배들의 직장내 하루일상도 동영상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홈페이지(jobacademy.cak.or.kr)를 통해 사전신청(참가비 무료)하여야 하며, 당일 참가자에게는 주요건설업체 채용계획 책자와 기념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설명회의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대한건설협회 경영지원센터(3485-8303)로 문의하거나, 대한건설협회 취업인증아카데미 홈페이지(jobacademy.cak.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