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인사담당자 세미나’ 개최

[스페셜경제] 중소기업의 HR분야 주요이슈 및 트렌드를 제시하는 인사담당자 세미나가 개최된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대표 홍기화)는 노동부와 함께 오는 18일 용인 골드훼미리콘도에서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임직원 50여명과 함께 ‘2011년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인사담당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노동부와 경기중기센터가 주관해 2011 경기도내 중소기업의 HR분야 주요이슈 및 트렌드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특강과 중소기업의 교육수요를 도출을 위한 토론 등이 진행된다.

도내 중소기업 인사 책임자 및 실무자 50여명이 참석하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의 성과평가와 보상실행을 위한 성공요인’,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사례중심의 인사·노무 전략’에 대한 특강 이외에도 ▲‘중소기업의 교육수요 도출을 위한 토론 및 심층 설문조사’ 등이 마련됐다.

또한 각 기업들의 교육운영 방향과 요구사항에 대한 발표 및 토론 결과는 향후 교육운영 계획에 적극 수렴될 예정이다.

경기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인사담당자들간의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교환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인사 정보는 물론 향후 더 많은 교육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신청 및 자세한 내용에 관한 문의는 경기중기센터 아카데미팀(Tel. 031-259-6062 www.gsbc.or.kr)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