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AHEADS),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출시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9 11:15: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

[스페셜경제=박대성 기자] 최근 '이상민 샴푸'로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어헤즈(AHEADS)가 탈모증상완화, 두피케어에 효과적인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명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 '엘샘'의 노하우로 직접 기획, 개발된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자연유래 성분을 비롯해 녹용 추출물, 황금 누에고치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케어와 탈모증상완화, 보습에 효과적이다.


두피와 모발케어에 도움을 주는 17가지 블랙푸드와 2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되었으며, 17가지 자연 유래 단백질 아미노산이 함유되었다. 9가지 임상 시험을 거친 약산성 제품으로 안정적인 PH밸런스 유지가 가능해 온 가족의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한 샴푸로 임산부와 어린아이까지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최근 지속되는 역대급 미세먼지의 세정 효과 개선율이 97.08%로 두피의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천연 샴푸는 뻣뻣하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5가지 실크 테라피 성분이 추가되어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해 구매자들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기존 ‘이상민 샴푸’로 쌓여 있는 ‘어헤즈’의 인지도와 더불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어 라인 제품으로 기획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요즘 같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몸의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 면역체계의 부조화가 일어나면서 복합적인 이유로 탈모가 발생할 수 있다”며 “초미세먼지 등의 환경적 요인이 더해지면 두피에 쌓인 먼지가 그대로 파고들면서 지루성 두피염이 발생할 수 있어 약산성 두피케어 샴푸를 사용해 두피를 꾸준히 관리하고, 탈모방지샴푸를 사용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어헤즈 디어벨벳 샴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