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보석' 가수 안다, 시선사로잡는 매력..."만수르와 결혼설 진실은?"
'YG 보석' 가수 안다, 시선사로잡는 매력..."만수르와 결혼설 진실은?"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9.03.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신곡을 발표한 가수 안다가 매력적인 비주얼과 음색으로 시선을 스틸했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안다가 만수르 가문에 청혼을 받았다는 루머가 재조명됐다. 

안다는 지난 6일 진행된 신곡 ‘뭘 기다리고 있어’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만수르 가문의 청혼설에 대해 "저는 그분을 본 적도 없고 알지도 못한다. 그런 이야기가 계속 나왔는데 저는 모르는 사실”이라며 "그런 이야기는 이제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 진짜 모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7년 맨체스터시티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의 아들 자예드 만수르의 방한 목적을 묻자 '돌아갔다. 안다에게 물어봐라'라고 했다는 보도가 나와 안다가 청혼을 받았다는 소문이 돌았다. 

이에 당시 안다 측은 "사실이 아니다. 안다가 만수르 가문과 아무 관련도 없고, 안다도 기사를 보고 당황스러워했다”며 루머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