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경량다운 프리마베라 출시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2-19 09:01: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워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실속형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경량 다운의 경우 추운 날씨엔 더 두꺼운 외투 속 이너로 활용할 수 있고, 본격 간절기가 되면 가벼운 아우터로 그리고 실내에서 체온을 유지해 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은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미와 함께 경량 소재와 헝가리 구스다운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성 라인의 경우 힙을 덮는 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와 라운드넥 두 가지 용도로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고,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라인은 목이 살짝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성·남성 라인 모두 착한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을 사용했다.


색상은 여성용은 블랙·쉐이드·인디고 핑크 세 가지로 나왔으며, 남성용은 덜 블루·자연 모티브의 프린트를 사용한 로얄 블루·다크 레드까지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경량 다운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여러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며 “올해 프리마베라는 여성용의 경우 슬림한 실루엣 적용 및 남성용은 새로운 컬러를 반영함으로써 스타일 측면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돼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네파]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