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쇼핑몰, 55형 UHD TV 초특가에 한정수량 특가 판매
롯데하이마트쇼핑몰, 55형 UHD TV 초특가에 한정수량 특가 판매
  • 선다혜 기자
  • 승인 2019.02.1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를 초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월12일부터 20일까지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55형 TV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사양이 유사한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제품보다 최대 20~30% 가량 저렴하다. 이 기간 추가로 제공하는 엘포인트,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도 제공한다.

이들 국내 TV 전문 제조 중견업체는 유맥스, 더함, 시네아이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다.

이날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매달 셋째 주를 맞아 쇼핑몰 인기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는 ‘어메이징10데이즈’ 판촉행사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은 2월 12일부터 2월20일까지 ‘어메이징10데이즈’에서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IT가전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가전, 그리고 밥솥, 오븐 등 주방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2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윤용오 온라인상품팀장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도 가성비가 우수한 국내 중견 제조사의 TV를 기획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하이마트>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산업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선다혜 기자입니다. 넓은 시각으로 객관적인 기사를 쓸 수 있는 기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