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21, 달콤한 기념일 위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마데카21, 달콤한 기념일 위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 김다정 기자
  • 승인 2019.02.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데카21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 고민을 덜어줄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세트는 마데카21의 테카솔 토너와 진정템인 테카솔 크림을 비롯해 ‘테카솔 크림과 클렌저 샘플’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발렌타인데이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의 핫 초콜릿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한다.

이외 졸업, 입학 등의 행사가 많은 2월 한 달 간 전 품목 20% 할인 및 거울이 달린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소중한 마음도 전달하고 달콤함도 나눌 수 있는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발렌타인데이 기간 외에도 졸업, 입학 등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사진제공=마데카21]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산업부 김다정 기자입니다. 제약/의료/보건/병원/식품/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