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박한별… 러블리 투샷 깜짝 공개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2-08 10:15: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박한별의 ‘러블리’ 투샷이 깜짝 공개됐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월 23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로맨틱 매력이 돋보이는 지현우·박한별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현우는 극중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 역을 맡았으며, 박한별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지만 자신 앞에 들이닥친 냉정한 현실 앞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박한별은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와인 잔을 한 손에 들고 있는 박한별의 빛나는 미모가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한편, ‘멜로 킹’ 지현우는 특유의 서글서글한 미소가 사진 속에 담겼다.


로맨틱한 감성이 절로 묻어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달콤’ 가득한 투샷을 완성시켰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남다른 ‘비주얼 케미’는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 등 디테일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두 배우가 펼쳐내는 호흡은 상상 이상”이라며 “하나부터 열까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지현우·박한별이 그려나갈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DK E&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