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에이스팩토리에 따르면 지난 4일 ‘SKY 캐슬’ 배우 유성주가 tvN ‘자백’에 합류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tvN 새 토일드라마 ‘자백’은 한 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 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정 수사물로 드라마 ‘마더’를 연출한 김철규 감독의 신작이다.
유성주는 극중 로펌대표 역을 맡아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도현(준호)의 변호사 시보 시절 로펌대표로 나서는 유성주는 겉으로는 온화하지만 뒤로는 권력을 좇는 인물로 분한다.
JTBC ‘SKY 캐슬’에서 영재아빠 박수창 역으로 인상을 남긴 유성주는 이미 공연계에서는 잔뼈가 굵은 배우다.
유성주는 극단 청우의 단원으로 연극 ‘썬샤인의 전사들’, ‘그 개’, ‘그게 아닌데’, ‘옥상 밭 고추는 왜’, ‘한여름 밤의 꿈’ 등 연극들에 출연하며 내실을 다졌다.
특히, 연극 ‘그게 아닌데’는 ‘동아 연극상’, ‘한국 연극대상’ 등 주요 연극상을 휩쓴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한편, tvN 장르물의 흥행 계보를 이을 법정수사물 tvN 새 토일드라마 ‘자백’은 오는 3월 23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산업, 교통, 항공업계를 취재하고 있는 취재 1팀 박숙자 기자입니다. 떳떳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 '아내의맛' 김민, 미소까지 꼭닮은 딸과 함께 화보같은 일상 모습 눈길
- '황후의 품격' 윤소이, 매끈한 등라인 드러낸 고혹적 자태 눈길
- 정려원, 민낯이 이정도?..."침대 셀카에도 빛난 청순비주얼"
- [신간]‘청소년 진로 독서 인문학’…“진로는 자아정체감과 자존감에서 부터!”
- 트와이스 지효X사나, 다정한 인형미모 투샷...“눈보다 심장이 먼저 반응?”
- 구구단 세정, 물오른 과즙미와 인형미모 뽐낸 2종셀카
- 이달의 소녀, 신곡 '버터플라이' 완전체 무대 공개...'엠카운트다운' 시선집중
- ‘인간 조명’ 블랙핑크 지수, 무대 뒤를 환하게 밝히는 여신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