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문아이즈(HME), 2018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 동상 수상

김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01-25 16:47: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주)시앤컴퍼니의 뷰티 브랜드 '하프문아이즈(HME)'가 화장품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18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 Asia Pacific cosmetics awards(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분에서 브론즈상(동상)을 수상했다.


'하프문아이즈(HME)'는 적재적소 뷰티 아이템 콘셉트의 니치 코스메틱을 대표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다.


'하프문아이즈(HME)'는 최근 상하이 럭셔리 리빙 호텔에서 열린 제4회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 시상식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제품의 성분을 패키지에 표현하여 용과 추출물로 만든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와 호지차 추출물로 만든 호지니팩 제품 패키지로 브론즈상(동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 Asia Pacific cosmetics awards는 세계 최초로 화장품 분야에 초점을 맞춘 어워드 행사로 국제 평가단장을 전 맥캔 에릭슨, 광밍의 뭐캉쑨(莫康?) 이사장이 맡았으며 글로벌 광고 대행사인 맥캔 월드그룹(McCAN Worldgroup)의 회장 토마스 모크(Tomaz Mock), 정봉용 전 아모레퍼시픽 패키지 디자이너 등 모두 세계 화장품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10명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심사했다.


또한 이번 어워드는 'COSONE' 패션 크리에이티브 인큐베이션 플랫폼에서 공동 기획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업무 협력관계 구축과 화장품 디자인 산업의 글로벌화를 목표로 한 것이 차별점으로 수상된 브랜드와 제품은 코스모폴리탄을 비롯한 100여 개의 매체를 통해 소개된다.


(주)시앤컴퍼니 대표 이승현은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기 위해 노력한 결과 이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차별화하여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프문아이즈(HME)' 의 대표적인 핑크 프루티(일명 용과팩)와 호지니팩은 온라인 대세 뷰티 아이템으로 국내를 포함한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러시아, 베트남 등 19개국에서 온라인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과 롯데면세점 소공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