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 화사 분장 '최우수상 공약 이행'...곱창 먹방도 재현해
'나혼자산다' 이시언, 화사 분장 '최우수상 공약 이행'...곱창 먹방도 재현해
  • 김희진 기자
  • 승인 2019.01.13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희진 기사] '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이 화사 분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이시언이 지난해 연말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공약으로 언급했던 분장을 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시언은 화사가 음악 시상식 무대에서 선보인 빨간 복장을 입은 채 녹화 현장에 등장했다. 그를 본 기안84는 "연기 열심히 한다면서"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이것까지만 하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화사가 평소에 자주 말하는 "레고 레고"를 연신 외쳤다. 이어 준비된 곱창을 먹으며 앞서 화제가 된 바 있는 곱창 '먹방'을 재현했다.

전현무는 "예능인 다 됐구나"라고 전했다. 이어 이시언은 "화장실 가니까 어떤 아저씨가 박완규 씨냐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통화를 통해 그의 모습을 본 화사는 "저랑 정말 똑같다"며 "완전 제 스타일이다. 화장이랑 모자랑 쇄골이랑"이라고 말하며 연신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희진 기자

SP002@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