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2019년 상반기 신편입생 8개 학부·30개 학과 모집 진행 …11일 마감

한승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1-11 10:58: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서울사이버대학교가 11일 2019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서울사이버대학은 신규 취업 및 이직, 전직 등 학생들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하여 전문 커리어 코치와 함께 1:1 맞춤형 진로 상담을 지원하는 커리어코칭센터와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자격관리센터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이에 입학 모집 마감을 앞두고 취업, 이직, 자격증,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신편입생 지원자들의 입학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2019학년도 전기전자공학과, 문예창작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및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학과를 신설하고 총 8개 학부와 30개 학과 모집을 진행 중이다. 신입학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편입학은 전문대학 졸업자 및 4년제 대학교의 일정 학기를 수료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전형은 일반전형, 산업체위탁생전형(중앙부처공무원포함), 군위탁생 전형, 학사편입 전형, 장애인 전형, 교육기회 균등 전형, 북한이탈주민 전형 등으로 세분화돼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전형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전형은 수업료 감면,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이 있으며 2018년 대학알리미 기준 국내 사이버대학 중 교내 장학금 지원 1위에 선정된 만큼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다양한 이들이 장학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 관계자는 “신입생, 재학생들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제도, 등록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오늘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이 마감되는 만큼 빠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사이버대학교는 1년 4학기 탄력학기제 운영, 'SCU Smart WAVE 4.0'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모바일 수강 및 출석인정을 가능하게 하며 사이버대학의 수강 편리함을 극대화하고, 오프라인 교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최첨단 본교 캠퍼스와 사이버대 중 최다 전국 8개 지역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본교캠퍼스와 지역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오프 특강 및 강의, 학생들을 위한 간담회, 선후배와의 교류의 장 등이 개최된다.


한편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오늘 11일까지 서울사이버대학교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서류 제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 및 상반기 신•편입생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승수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