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프로메제 스튜디오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이 스드메77만원대로 원장급 메이크업과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끌고 있다.


라파엘웨딩에서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김라페엘 원장이 직접 상담을 진행, 계약 내용을 결혼식까지 지키고 있다.


이번 스드매패키지 재능기부 77만원대는 라파엘웨딩의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에서 출시된 것으로, 40년 경력의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자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기획한 패키지다.


스드메패키지의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김 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는 "길게 이어지는 경제난으로 인해 결혼을 미루거나 아예 포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았던 게 사실"이라며 "이렇게 힘든 현실에 라파엘웨딩 77특가 웨딩토탈 패키지가 그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의 웨딩샵 다이렉트 소비자직거래를 도입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에 앞장서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을 치면 홈페이지 대신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특가이벤트 77가격과 성당용스드메 45특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여행사 청첩장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