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 최근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애디드컴퍼니㈜의 시즈닝 브랜드 ‘오일러스’가 봄맞이 피크닉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구이에 어울리는 바베큐엔스파이시허브시즈닝, 바베큐엔갈릭허브시즈닝과 여행에 꼭 필요한 필수템이라 불리우는 트립키트 제품까지 총 3종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


요리마다 맞춤형 시즈닝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애디드컴퍼니㈜의 ‘오일러스’는 지난달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품목인 바베큐엔 시리즈와 트립키트 시리즈는 피크닉과 캠핑 요리에 적합한 시즈닝으로 해당 구성은 봄 맞이 나들이객을 위한 최적의 상품 구성으로 피크닉뿐만 아니라 캠핑 요리에도 요긴하게 사용되는 시즈닝 위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캠핑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베큐엔스파이시허브시즈닝’은 허브에 매운 고춧가루가 더해져 고기의 풍미를 살려주고,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바베큐엔갈릭허브시즈닝은 로즈마리, 월계수잎, 바질, 오레가노 등 다양한 허브를 넣어 다양하고 진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트립키트는 소분된 시즈닝과 소금, 고춧가루, 식용유 등으로 구성되어 캠핑을 갈 때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오일러스 시즈닝’과 함께 활기찬 봄을 맞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애디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