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스파크리미티드(대표 박성훈)의 영국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SOCKSHOP(삭샵)’이 국내 런칭을 앞두고 있다.


‘SOCKSHOP(삭샵)’은 영국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로, “양말은 신문을 사듯 쉽게 살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는 창업자 Sophie Mirman의 모토로 1983년에 런던에 위치한 영국의 대표적인 백화점 헤롯백화점(Harrods) 및 고급 브랜드 매장들이 모여있는 나이츠브리지(Knightsbridge)에 오픈 후, 1987년 유럽 내 52개의 매장을 가진 전문 소매 업체로 성장하였다.


이후 ‘SOCKSHOP(삭샵)’은 런던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 선명한 컬러감, 감각적인 패턴으로 현재까지 유럽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SOCKSHOP(삭샵)’ 최상의 원단, 최고의 기능성,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영국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Glenmuir(글렌뮤어)`의 골프 기능성 양말, 감각적인 패턴과 트렌디한 디테일의 `Wild Feet(와일드 핏)`, 천연 모직의 보온성을 기본 면 양말보다 8배 이상 극대화 한 따뜻함을 제공하는 SOCKSHOP 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하여 겨울철 극강의 보온을 자랑하는 `Heat Holders`, 그리고 수년간의 프리미엄 양말 제조 노하우를 가진 영국 장인 정신과 함께 최상의 원단만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고품질로 영국에서 생산되는 ‘SOCKSHOP(삭샵)’의 프리미엄 라인인 `SOCKSHOP OF LONDON(삭샵 오브 런던)’등 의 여러 라인으로 국내 전개한다.


‘SOCKSHOP(삭샵)’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 신관 본관 연결통로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골프샵에 오는 29일 동시 오픈 한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