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은배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소재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최신식 시설을 갖췄다.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소비자 접근성이 용이할 것으로 전망된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했으며 3층은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 센터는 총 20대의 워크베이(오픈베이 8대 포함)를 갖춰 월평균 1,100대 차량의 정비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재규어랜드로버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국가 기술 자격증인 자동차정비기능장 보유 정비사 등 최고급 수준의 숙련된 전문인력을 보유했으며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전문 워크베이까지 갖췄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재규어랜드로버 서비스센터를 개관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양적·질적으로 개선된 정비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 기념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 별로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효성프리미어모터스만의 서비스 캠페인인 ‘하이파이브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해 서비스 이용금액 적립, 차량 연도별 맞춤점검, 서비스 쿠폰북, 교통비 지원, 프리미엄 이벤트 초청 등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프닝 기념 VIP 초청 프리미엄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된다. 이달 한 달간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전시장(부산 연제, 울산, 포항, 순천) 방문, 시승,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윈드 재킷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있을 것이며, 아울러 숙련된 테크니션의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충해 모두 37개의 서비스 센터 및 345개의 워크베이를 확장 운용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