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닥터스칼프는 20일 미국 뉴욕 매장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동남아시아와 유럽등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


닥터스칼프는 탈모/두피 케어 부문 2019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로 연속 수상을 기록한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탈모 및 두피와 관련한 전문 지식과 10년간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두피에 적합한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두피 타입별 맞춤 케어 서비스를 국내뿐만이 아닌 중국과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닥터스칼프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의 의과대학 및 연구소에서 임상된 천연성분의 전문 제품만을 사용하며, DS컨설팅 프로그램으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노폐물은 물론 독소를 제거하여 탈모를 예방해주고 두피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두피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닥터스칼프의 기술력을 통해 본격적인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로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아 미국 시장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닥터스칼프에서는 7년연속 소비자만족 지수1위 및 뉴욕지점 오픈을 맞아 SNS이벤트를 3월2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닥터스칼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계정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두피상태를 댓글로 남긴 후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정밀진단 및 두피딥스켈링케어권 10명, 케어 20%추가힐권 20명, 유피토스 씨포스샴푸, 컬러세이브샴푸, 퓨어샴푸를 9명에게 지급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