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요기요’와 치킨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11일부터 24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BBQ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비수기에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매출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으로, 할인금액에 대한 패밀리의 부담이 없다.


지난 2월 진행된 이벤트의 결과 패밀리 매출이 크게 올라 추가 진행 요청이 있었다.


이에 패밀리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추가 시행을 결정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대 9,000원까지며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비수기를 걱정하던 패밀리들이 밀려드는 주문에 바쁘게 일하는 모습을 보면, 이벤트 결정이 100% 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너시스BBQ는 패밀리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패밀리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는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