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좋아’ 4행시 댓글 이벤트
- 주택청약종합저축 함께 가입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스페셜경제=이인애 인턴기자]IBK기업은행은 ‘IBK W아이좋아통장’ 출시를 기념해 ‘아이좋아 4행시 댓글 이벤트’, ‘주택청약저축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업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의 ‘아이좋아 4행시 이벤트’ 게시글에 ‘아이좋아’로 4행시 댓글을 달고 친구를 4명 이상 소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기간은 이달 말까지로 전해졌다.


기업은행 측은 당첨자 40명을 선정해 상품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4월 초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고 알렸다.


아울러 4월 말까지 ‘IBK W아이좋아통장’과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모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한 선착순 2천명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두 명이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초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기업은행 측은 전했다.


기업은행은 지난 2013년 1월 1일 이후 태어난 자녀 이름으로 ‘IBK W아이좋아통장’,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면 금융바우처 1만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는 한 자녀 당 한 번만 제공되며 기업은행 또는 다른 은행에서 먼저 지원받은 경우에는 받을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IBK W아이좋아통장’은 아동수당 수급, 주택청약저축 가입 등 가족의 은행 거래 실적을 공유해 가족 모두 최고 연 4%(6일 기준)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