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이 스드메 77만원대 웨딩토탈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결혼준비에 들어가는 모든 추가비를 네이버카페를 통해 모두 공개 중이다.


또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은 스튜디오웨딩촬영 45만원대, 55만원대, 75만원대의 세 가지 알뜰 웨딩패키지도 출시했다. 웨딩드레스 자체제작 웨딩샵 오띠모웨딩에서는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알뜰한 행사를 계속해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최근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샵 자체 웨딩컨설팅을 진행, 무료 웨딩플래너 서비스와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 중간 업체를 뺀 고급 스드메패키지 77가격대 재능기부 웨딩패키지를 소비자 직거래로 제공하고 있다.


40년째 웨딩드레스를 만들어온 웨딩 디자이너 김라파엘이 선보인 77알뜰 스몰웨딩 이벤트패키지 역시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절차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알뜰 스드메 77특가 패키지는 깨끗한 웨딩드레스 제공,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과 웨딩촬영사진, 결혼식날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등 일체무료 등이 그 구성내용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등 각종 공중파 방송과 언론에서 ‘웨딩 장인’으로 소개된 38년 경력의 베테랑 디자이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알뜰가격 스드메 77특가, 성당 스드메 45특가 웨딩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에 가입하면 알 수 있고, 실시간 카톡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카톡상담은 오전7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가능하고 토요일과 일요일도 근무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