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테크놀로지, 2018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 대통령표창 수상
에이스테크놀로지, 2018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 대통령표창 수상
  • 박대성 기자
  • 승인 2018.12.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통신 장비의 세계화를 통한 대한민국 IT산업 일류화 기여

 

[스페셜경제= 박대성 기자] 에이스테크놀로지가 지난 11일 GS타워 아모리스 홀에서 개최된 ‘2018 벤처창업 진흥유공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이번 벤처장업진흥유공포상은 매년 벤처‧창업 활성화, 지식서비스 산업발전 등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개인 및 단체를 발굴‧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에이스테크놀로지 김진양 부사장은 이동통신 장비산업에 15년간 재직하며 이동통신 장비 부품(필터) 분야 첨단기술 개발 주도, 이동통신 장비의 기술 경쟁력 확보 주도, 대한민국 기지국안테나의 세계화에 기여, 수출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글로벌 고객 발굴 등을 통해 대한민국 IT산업 일류화 제고와 국가 브랜드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에이스테크놀로지는 1980년 설립한 무선통신장비 전문 기업으로 국내 3대 이동통신 사업자는 물론, 글로벌 통신장비 회사인 에릭슨, 노키아, 삼성 등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고, 릴라이언스 지오(RJIO) 및 미국의 AT&T, 베트남 3대 통신사업자에 기지국안테나를 공급하고 있는 수출주도형 기업이다.

김진양 부사장은 “무선통신장비 산업의 특성상 빠르게 발전하는 산업의 발전 속도를 맞추기 위해 ’기술개발만이 살길이다’라는 신념으로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불철주야 노력했던 열정과 도전정신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이스테크놀로지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RF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선통신장비 산업 발전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박대성 기자

pds@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