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출처 :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대학생 전용 복지몰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가 유튜버 효크포크와 함께 하는 핵인싸 댄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는 유튜버 효크포크가 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콜라보 영상을 앞서 공개했으며 해당 콜라보 영상 속 효크포크의 활력 넘치는 핵인싸 춤을 따라 한 영상게시물을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 한 후 등록한 SNS 주소를 네이버 폼에 기재하면 와이군 X 효크포크 핵인싸 댄스 인증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SNS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이 모두 활용 가능하며 게시물에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 #효크포크 #핵인싸춤 #노트북 #대학생노트북 등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효크포크는 코믹하고 재기 넘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이다. ‘교육할인제도’로 운영되고 있는 와이군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교육할인 전용 모델 혜택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교육할인 스토어이다.


‘와이군 X 효크포크 2019 NEW TVC 이벤트’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 1천원권이 제공되며 1등 삼성 펜S(1명), 2등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1명), 3등 치킨 기프티콘(5명), 4등 베스킨라빈스 5천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와이군 관계자는 “이 시대의 진정한 핵인싸를 꿈꾸는 대학생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고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득템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군은 같은 기간 동안 효크포크의 핵인싸 춤이 담긴 홍보영상에 대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댄스 인증 이벤트와 동일하게 개인 SNS에 와이군 홍보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