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전체 카테고리 1위 수상

김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8-12-05 10:49: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자연의벗에서 운영 중인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이 국내 최대 뷰티 어플인 화해에서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전체 카테고리 부문)를 수상했다. ‘2018 화해 뷰티 어워드’는 현재까지 누적 리뷰 수가 340만 개가 넘을 정도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인 화해에서 주최한 종합 뷰티 제품 시상식이다.


자연의벗의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이 수상한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전체 카테고리 부문 1위는 2018년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92,718개 제품을 대상으로 광고성 리뷰 차단하여 선별한 75만 건의 실제 사용자 리뷰를 전 리뷰 1:1 필터링 등 4단계에 걸친 꼼꼼한 검수 시스템을 거쳐 선정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유기농 어성초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피부 진정 효과가 좋다는 리뷰가 누적되어오다 올봄부터 화해의 주간 랭킹 시트마스크 부문 1위에 올라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생협 등 천연&유기농 전문 시장에서 25년 이상 자연주의 화장품을 생산해 온 천연 화장품 전문 회사인 주식회사 자연의벗(Nature's Friend)에서 개발한제품으로 확인됐다. 자연의벗은 천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원료부터 깐깐한 검증을 거치고, 수십 년간 유해 논란이 있는 성분은 첨가하지 않는 7 Free System을 지켜 가장 핸드메이드 화장품에 가까운 레시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연의벗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체 1위 소식을 통해 순수한 자연주의 성분들로만 만든 자연의벗 제품들의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