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인애 인턴기자]신한은행은 브루어리펍 ‘구스아일랜드브루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쏠’ 전용 크래프트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종산업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쏠의 생활금융 플랫폼을 강화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클래스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래프트맥주 클래스는 신한은행이 준비 중인 첫 번째 체험 클래스로 3월부터 정식 운영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크래프트맥주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체험 클래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알렸다.


크래프트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는 맥주 양조 과정 체험과 함께 여러 가지 수제맥주 및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23일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15일까지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앱 ‘쏠’ 이벤트 메뉴에서 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쏠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크래프트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도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