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대상이 오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2019년 첫 ‘정원e샵 CLASSIC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 CLASSIC DAY’는 정원e샵을 이용하는 ‘정원 CLASSIC’ 회원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원 CLASSIC’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이벤트 기간 내에 갱신한 회원에게 가입 기념 쇼핑지원금 제공하고, 기존 회원도 가입 시 제공 받았던 쇼핑지원금을 한 번 더 지급한다.


또 청정원 브랜드 제품 5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정원e샵 ‘정원 CLASSIC’은 청정원, 종가집, 초록마을 등의 대상그룹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제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회원 서비스이다. ‘정원 CLASSIC’ 회원이 되면, 제품 구매 시 등급별 적립률에 따라 적립금이 3% 추가 적립되며, 한 달에 한 번씩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을 이용할 수 있다.


‘정원 CLASSIC’에 신규 가입 시, ‘살림 패키지’, ‘안주 패키지’, ‘한끼 패키지’, ‘간식 패키지’ 등 패키지 4종 중 1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살림 패키지’는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파래돌김자반, 홍초, 로제스파게티소스 등으로 구성돼있고, ‘안주 패키지’는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 무뼈닭발, 직화곱창 등이 포함돼있다.


‘한끼 패키지’는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 집으로ON 참떡갈비 등으로, ‘간식 패키지’는 군밤츄,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오븐구이 오리지널, 갓지은죽 쇠고기죽 등으로 구성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