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보령컨슈머가 신제품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를 출시했다.


25일 보령컨슈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 압박스타킹’은 일명 ‘복숭아(Peach)레깅스’로, 스포츠 테이핑을 레깅스에 적용해 예쁜 힙라인과 허벅지 안쪽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제품과 달리 발목·종아리·허벅지 부위별로 10:7: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을 적용해 다리라인을 살려줄 수 있다.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W자 모양의 테이핑을 통해 골반 관리는 물론 활동 시에도 허리 부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돼, 헬스장·홈트레이닝·실외스포츠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자외선차단, 흡한속건, 소취의 3중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사용가능하다.


보령컨슈머 관계자는 “슬림워크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스포츠 힙업레깅스’과 함께 자면서 착용 가능한 수면용 압박스타킹 강압롱, 슈퍼롱, 보습롱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돼 밤낮으로 다리를 관리 할 수 있다”고 말헀다.


신제품은 보령제약그룹의 공식 홈페이지 ‘보령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슬림워크 공식수입원인 보령컨슈머에서 유통하는 제품에 부착된 국문라벨을 확인해야 향후 제품 관련 A/S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보령제약]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