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여성들에게 가슴은 단순히 육체의 한 부분을 넘어 여성미의 중요한 상징으로 작용한다. 또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형성하는데도 큰 역할을 한다.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간단한 사용법과 함께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은 가슴 볼륨-업 패치 ‘브레스트 블라썸 패치’가 출시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약물 전달 기능성패치 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주)메디셀에서 개발한 ‘브레스트 블라썸 패치’는 여성의 가슴에 직접 붙이는 하이드로겔 패치 타입으로 프랑스 SEPPIC사의 볼류폼(Voluform) 특허원료와 지모추출물인 보루피린(Volufiline)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 탄력과 볼륨 상승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또한 지방세포의 증식 및 분화를 촉진시켜 볼륨이 필요로 하는 곳에 볼륨 증가를 가져다주는 한편, 팔미토일이소류신 성분을 함유, 피부 미세 굴곡을 메워주어 피부 결을 고르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주)메디셀 관계자는 “지방세포에 보루피린(Volufiline)을 넣고 배양하여 지방세포의 종식 능력을 측정한 실험 결과,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뚜렷한 볼륨 상승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즉, 제품을 6개월간 사용한다면, A컵 사이즈의 가슴을 가진 여성(약 300cc)은 각각 81CC의 볼륨 증가를 경험 할 수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효능은 (주)메디셀이 보유한 원천기술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24k 골드와 천연 생약성분이 스판덱스에 농축, 인체 피부온도 36.5°c에서 자가 반응하여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