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설을 앞두고 22일부터 27일까지 ‘설날 빅쇼’ 특집전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22일 “이번 특집전에서는 설 차례상 준비를 위한 신선식품을 비롯해 설 명절선물, 홈앤쇼핑 인기 이미용 상품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며 “특집전 중에는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한 고객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홈앤쇼핑의 대표적 할인·적립 프로모션인 ‘텐텐 프로모션’에 10%를 추가 적립해주는 적립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2일 첫 방송부터 27일 마지막 방송까지 진행되는 모든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방송시간 중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는 전 고객은 10%할인·10%적립에 더해 추가 10% 적립금이 특별 적립된다.


행사 첫 날인 22일에는 오후 2시 20분부터 ‘상주 곶감’을 판매한다. 곶감 특구로 지정받은 상주 곶감은 100% 국내산 곶감으로,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상주에서 나는 감은 다른 지역과 비교해, 탄닌 함량이 높은 대신 물기가 적어 곶감 재료로 적합하다고 평가받는다.


이번에 판매되는 곶감은 농협에서 수매·집하·선별·자연건조·포장까지 엄격하게 품질 관리해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박스당 25~32과로 총 2박스(2.4kg) 구성이다.


23일 오후 4시에는 ‘완도 활전복’이 판매된다. 완도에서 생미역과 다시마만을 먹고 자란 활전복을 산지 직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전복과 바닷물을 담고 산소를 주입해 아이스팩과 함께 밀봉돼 배송되며, 24시간 내 살아서 배송돼 싱싱한 회로도 즐길 수 있다.


생산자 직거래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며, 마리당 65~80g의 대전복 26미와 전복장 1팩 구성이다.


오는 24일 오후 9시 45분에는 ‘정관장 홍삼진건’이 방송된다. 정관장 홍삼진건은 최적의 토양과 기후조건에서 재배한 6년근 홍삼을 달인 제품으로, 작약·당귀·숙지황 등 부원료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기능성이 인정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설 명절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봉지당 40ml로 총 210포 구성이며, 사은품으로 추가 30포, 여행용 파우치 6종, 쇼핑백 8장이 증정된다.


25일 오후 9시45분에는 ‘본에스티스 기초세트’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이다.


본에스티스 골드스피큘 성분의 미세자극 관리와 스쿠알란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함유해 보습에서부터 고기능 영양관리까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상품은 트라이샷 크림(50g)·세럼(40ml) 각 3개, 트레블 키트 1개, 무료체험분 크림(2ml)·세럼(2ml) 각 1개로 구성돼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관련 상품을 엄선해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설 명절이 가까운 오는 28일부터 2월4일까지는 명절 차례상품 및 여성건강, 주전부리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