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솔로 데뷔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 "역대급 비주얼 기대"
블랙핑크 제니, 솔로 데뷔 앞두고 티저 포스터 공개... "역대급 비주얼 기대"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8.11.07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12일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앞둔 제니가 디데이를 6일을 앞두고 새로운 ‘SOLO’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첫 솔로곡 ‘SOLO’의 새로운 포스터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 속 제니는 마치 현실이 아닌 꿈 속에서나 볼 법한 몽환적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히 제니는 앞서 공개된 티저와는 다른 분위기를 선보여 팔색조 미인임을 증명했다.

또, 원피스를 입은 채 누워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제니의 매혹적인 눈빛에서 이번 솔로곡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12일 발매하는 제니 첫 솔로곡 ‘SOLO’의 작사는 블랙핑크의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맡았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내년 1월부터 첫 월드 투어에 나선다. 총 7개 도시 8회 공연 이후 다양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