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국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SNS 상의 뜨거운 인기를 몰고온 뷰티 브랜드 ‘뷰티모리’의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이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 메이크업 부문 1위에 등극했다.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은 작년, 리뉴얼 된 디자인과 40ml로 업그레이드 된 용량으로 재 출시 된 이후소비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으로 일명 ‘착붙 비비’, ‘베이스 유목민 정착템’ 으로 불리우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 02호 내추럴 베이지 컬러를 새로 출시 하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 크림은 빛을 머금은 듯 윤기 나는 광채와 모공, 각질 부각 없이 깔끔하게 잡티를 가리는 투명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베이스 제품으로 유분감을 최소화하여 무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를 가지고 있음은 물론 마스터 퍼프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확실한 밀착력으로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뷰티모리 ‘크리스탈 라인’ 은 올리브영에 입점 이후,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이외에 ‘크리스탈 크림’, ‘크리스탈 카밍 토너’ 등의 제품들이 올리브영 온라인 몰 베스트순위권에 진입하면서 메이크업 부문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부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뷰티모리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은 명동본점, 강남점, 대구본점, 부산본점 등 주요 지점에 입점 되었으며, 입점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뷰티모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