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착한 나눔 캠페인’실시…청년 일자리 지원
기아자동차, ‘착한 나눔 캠페인’실시…청년 일자리 지원
  • 스페셜경제
  • 승인 2018.11.0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아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은 기아차에서 제공하는 신개념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 속 고군분투하는 청년층을 지원한다. 이는 11월 5일(월)부터 12월 31일(월)까지 약 2개월 시행될 계획이다.

이 이벤트는 본인 보유 OK캐쉬백 포인트 중 2만 포인트를 활용,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후원 고객은 모닝, 레이, K3, K5, K7, THE K9, 스팅어, K5 HEV, K7 HEV 차량 구매 시 10만 원의 특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OK 캐쉬백 모바일 앱 이용 고객에 한해)

참여 의향이 있는 고객이 모바일 앱의 ‘캠페인 참여 확인서’를 기아차 영업점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 확인서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이벤트 배너의 포인트 기부 페이지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본 캠페인에서 청년 계층을 실질 지원하고,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소상공인∙대상의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이은 기아차의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 분들께 청년 일자리를 후원하실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해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자동차가 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아차는 2017년 1월 1일 이후 설립된 모든 신설법인을 대상으로 전 차종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설 법인이 법인 명의로 차량을 직구매할 시 모닝, 레이, 봉고(1톤)는 20만 원 할인이 가능하며, 기아차의 대표 세단 K 시리즈 및 각종 SUV 차량 구매 시 30 만 원, 플래그십 세단 THE K9과 일부 친환경차 구매 시 50만 원이 할인된다. (※ 단, 리스∙∙택시 구매 등의 경우 적용 불가)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스페셜경제

speconomy@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