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구성의 고객 감사 이벤트

사진제공: 그라운드플랜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2019년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이해패션과 뷰티 분야의 많은 브랜드들이 이와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은 트렌드에 맞춰 황금돼지해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그라운드플랜이 새롭게 리뉴얼한 고보습 크림인 ‘오 마이 패밀리 바디 크림’과 최근 출시된 ‘24h 시크릿미스트 젤 모이스처’가 함께 구성된 세트다.


이 제품은 정상가보다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전개되는 첫 번째 구성과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24h 시크릿미스트 플러스’로 특별 제작한 일명 ‘미스트필로우’를 함께 판매하는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스트 제품을 쿠션이나 베개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크기는 약 60cm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로 실제 제품과 흡사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다용도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는“새해의 황금돼지의 좋은 기운과 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합리적인가격 구성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2019년도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 많아질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그라운드플랜의 스페셜 세트는 온라인은 1월9일부터, 오프라인은 1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새로운 소식은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백화점(소공동 본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창원점, 울산점), 현대백화점(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시코르플래그십, 강남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시코르, 대구 시코르, 고양 시코르, 코엑스시코르, 대전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 시코르, 충청점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시코르)매장에서 가능하며, 최근 입점한 프리미엄 뷰티숍온앤더뷰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피치 앤 릴리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