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정통 핫도그 브랜드 ‘XOXO HOTDOG&COFFEE(XOXO핫도그앤커피)’가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입점했다.


‘XOXO핫도그앤커피’는 미국식 정통핫도그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소스의 만남으로 스키장 이용 고객들에게 핫도그의 참맛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조리시스템을 간편화하고자 핫도그 전용기기를 개발함으로써 전문성을 높였다.


빵과 소시지를 그릴에 굽지 않고 증기를 이용해 조리, 연기나 냄새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이는 스키장 등 실내에서 조리하기에 적합한 방법이자 핫도그를 담백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완성시키는 비결이다.


핫도그는 오리지널 핫도그를 비롯해 어니언, 렐리쉬, 화이트 렐리쉬, 할라피뇨치즈, 시카고, 칠리치즈, 페퍼로니, 어니언링, 스파이스치킨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고객의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핫도그 이외에도 커피, 에이드, 스무디, 콘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내세우고 있다.



XOXO핫도그앤커피 관계자는 “스키장과 여가문화시설 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따라서 핫도그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XOXO핫도그앤커피가 입점하기에 최적의 장소”라며 “음료뿐만 아니라 커피 등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 “우리 XOXO핫도그만의 재료로 정통 핫도그의 맛을 전달할 것”이라면서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정착하지 못한 핫도그 문화를 정착하는데 온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든가치의 중심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며 “고객의 믿음과 존중은 XOXO핫도그앤커피 브랜드의 미래”라고 강조했다.


한편, XOXO핫도그앤커피는 현재 전국에 약 4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샵인샵, 로드샵, 휴게소, 워터파크, 스키장 등 다양한 상권에 입점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상권특성에 맞는 다양한 점포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PC방, 영화관, 만화카페 등 특수매장 입점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