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7일까지 신년 맞이 ‘금빛 쇼핑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LF 남성 브랜드의 겨울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LF몰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15% 할인, 추가 7% ·5% 할인, 3만 마일리지 지급 총 네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하는 행사다.


본 쿠폰은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TNGT, 일꼬르소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겨울 시즌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참여만으로 꽝 없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헤지스 남성의 ‘벤네비스 다운’, ‘하이랜더 다운’ 등 캐주얼 롱점퍼, 닥스 남성의 구스다운 하프 코트, 마에스트로의 캐시미어 코트, 박보검 착용으로 화제가 된 TNGT의 구스 다운 점퍼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외투뿐 아니라 머플러, 스니커즈, 벨트 등 남성 잡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LF몰 회원이면 1일 1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에 소멸된다.


이 밖에 LF몰은 새해맞이 1월 한 달간 신규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마일리지 쿠폰 지급 및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증정하고, 1월 한 달간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LF몰]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