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습관성 탈모 개선을 위한 두피 강화 ‘폴리젠 토닉’ 출시

김진우 / 기사승인 : 2018-10-19 09:17: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 데이터에 따르면 탈모 진료 환자의 절반이 2030세대이다. 중장년층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탈모가 이제는 성별에 관계없이 젊은 세대에게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현대인들의 탈모는 잘못된 두피 관리 습관에서 온 ‘습관성 탈모’일 경우가 많으며, ‘습관성 탈모’는 잦은 펌과 염색, 꼼꼼하지 못한 샴푸 습관, 과도한 다이어트 등 일상의 잘못된 두피관리습관이 탈모까지 이어지는 경우를 말한다.


습관성 탈모 증상을 완화를 위해서는 올바른 두피 관리 습관과 함께 두피 탄력을 키우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회복에 효과적인 제품 사용이 필수이다. 글로벌 두피관리센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700만개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을 출시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토닉’은 닥터포헤어만의 두피강화 핵심 포뮬러인, 폴리젠콤플렉스TM 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두피를 깊은 곳부터 탄탄하게 강화시킨다. 또한, 판테놀, 프로판디올,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점도 없는 워터 제형으로 빠르게 두피에 흡수되며, 즉각적인 쿨링감과 피부 수렴 효과가 있는 페퍼민트오일과 로즈마리잎 추출물이 두피에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하루에 한 번씩, 깨끗하게 씻은 두피에 폴리젠 토닉의 적당량을 두피에 뿌리고 손끝을 이용하여 골고루 마사지해주면 된다.


많이 쌀쌀 해진 가을, 탈모가 걱정된다면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으로 두피관리를시작해보자 . 한편, 닥터포헤어의 자사몰에서는 현재 폴리젠토닉 120ml 1개 구매 시 10% 할인, 2개 구매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