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여성구두쇼핑몰 블링블링슈에서 직접 디자인 및 제작으로 44부터 77사이즈의 싸이하이 롱부츠를 출시했다.


싸이하이 부츠와 롱부츠는 겨울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블링블링슈의 싸이하이 부츠와 롱부츠는 보온성은 물론이며 스타일리시함도 더해주는 효과가 있다.


다리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면서 시선을 세로로 이끌어줘 자연스럽게 다리가 길어 보이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도 준다. 하이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발이 편한 구두, 여성의 상징,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떠올리면 ‘하이힐’이 가장먼저 떠오른다.


여성이라면 사계절 내내 신기도 하고 중요한 자리에는 신게되는 ‘하이힐’을 블링블링슈만의 스타일로 제작했다. 한국인의 발에 잘 맞도록 한국구두장인이 직접 여러번 깍아 만든 라스트공정과 20대인 블링블링슈 대표가 디자인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베이직한 7cm, 9cm 하이힐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라텍스 쿠션과 독자적인 라스트 공정으로 다른 구두보다 발이 편한 장점이 있다. 블링블링슈 대표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편안하고 세련된 구두를 제작하려고 노력하고있다.” 며 “주타겟층이 2030대이기 때문에 디자인과 가성비를 중점으로 판매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블링블링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링블링슈 홈페이지나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