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JS이앤티는 지난 23일 토요일, 월요일 총 이틀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 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 진행 했다.


JS이앤티가 진행한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과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TV스쿨)'지미의어드벤처' 및 청소년 성장드라마 (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으로 청소년, 키즈 배우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뽀미뽀미TV스쿨'(가칭)의 경우 장수 인기프로그램인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KBS에서 재직하며 시나리오를 집필하고 있는 현직 작가 등이 대거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으로서 키즈 배우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지미의어드벤처'의 경우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프로그램으로 미취학 키즈배우부터 고학년 키즈배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키즈배우들이 오디션을 진행했다.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의 경우는 대안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성장드라마로, 뚜렷한 개성을 가진 청소년 배우들의 다양한 개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오디션이 진행되었다.


1차 온라인 사진 심사, 2차 실물미팅 및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총 합격한 최종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는 이현승, 정유라, 박서윤, 신효지, 조수빈, 서수현, 박수빈, 정하은, 박예현, 김은서배우로, 수 많은 지원자 사이에서 관계자로부터 안정적인 연기톤과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현재 (영어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는 22일, 23일 총 리허설을 진행했으며, 다음 주 최종 촬영을 앞두고 있다. 청소년 성장드라마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오디션 진행에 있어 JS이앤티 관계자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1월 중 작품과 함께 오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