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온' 신상 코트 3종, 3차 연속 '완판'
'플리온' 신상 코트 3종, 3차 연속 '완판'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8.10.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플리온이 새롭게 선보인 롱코트 3종이 출시 5일만에 얼리버드 판매분 3,000장 조기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얼리버드에 이어 1차, 2차까지 모두 완판되며, 현재 3차 예약주문 등 해당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플리온은 ‘11월의 강한 추위가 오기도전에 이렇게 반응이 일찍 온 것은 이례적이라며, 심플하지만 각각의 디테일들이 살아있어 코트 3종 모두 다양하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완판으로 예약주문을 받는 상황 속에서도 플리온 롱코트가 고공행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작년부터 유행하던 롱코트가 꾸준한 인기를 끌어 출시직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게 됐다.

또한,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브랜드 코트를 눈여겨보았던 소비자들은 브랜드 네임밸류나 높은 가격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과 소재 등을 따지게 되며, 이에 가격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플리온 롱코트에 자연스레 눈길이 갈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플리온 관계자는 “연이은 완판 기록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앞으로 스트릿 캐쥬얼이라는 장르로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리온 신상 롱코트는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진우 기자

ad.marketer0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