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아역배우 시절 잊게 만드는 화보 비하인드컷... "성숙한 아름다움에 심쿵!"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 아역배우 시절 잊게 만드는 화보 비하인드컷... "성숙한 아름다움에 심쿵!"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8.10.1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 중인 정인선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뒤에 테리우스'가 오른 가운데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정인선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재조명되고 있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최근 "이번에도 인생 띵작으로 찾아왔선. 미모 열일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꽃다발을 들고 있는 정인선의 모습이 담겼다.

오프숄더 드레스 위로 드러난 정인선의 가녀린 몸매가 돋보인다. 정인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적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정인선의 고혹적인 자태도 눈길을 끈다.

한편 정인선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 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