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신소이가 아이 엄마답지 않은 몸매 셀카가 화제로 급부상했다.
신소이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신소이의 아이 엄마답지 않은 자태가 조명을 받고 있다.
신소이는 최근 자신의 SNS에 "리마인드웨딩 하고프당 난 인젤뚱 일때 결혼해서 슬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소이는 아이 엄마의 몸매라고 보기 어려운 정도로 날씬한 몸을 드러내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배경으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소이의 완벽한 몸매는 물론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여신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신소이'가 오르며 화제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 류수영,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출연…“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기대”
- 윤형빈‧코쿤 등 윤소그룹, ‘끝장토익’과 청춘 응원 이벤트 개최
- '라디오스타' 신성우, 인사 안하는 후배 문제 한방에 해결..."비결은 유준상?"
- 승리, '버닝썬' 마약 유통책 의혹 여성과 다정한 모습 포착..."이번에도 모른다?"
- 아이유, '진심이 닿다' 유인나에 통큰 밥차 선물..."두 사람은 어떤 인연?"
- 이경영,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이후 '해치'로 지상파 드라마 첫출연...누리꾼 갑론을박
- '나혼자산다' 기안84, 얼간미 벗고 사장포스 뽐냈다..."날카로운 지적 눈길"
- ‘이로’, 레온코리아와 전속계약 후 ‘동네변호사 조들호2’ OST로 새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