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이현우, 레드벨벳 조이와 훈훈하지만 웃긴 드라마 대본 인증샷 눈길 "군입대 전 모습이야?
'화제' 이현우, 레드벨벳 조이와 훈훈하지만 웃긴 드라마 대본 인증샷 눈길 "군입대 전 모습이야?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8.10.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이스트 SNS)
(사진=키이스트 SNS)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군복무 중인 이현우의 입대 전 출연 드라마 촬영 중 공개한 대본 인증샷이 재조명되고 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현우'가 오른 가운데 이현우가 입대 전 드라마의 마지막회 대본 인증샷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이현우의 소속사는 공식 SNS에 "#이현우 #그거너사 #마지막회 #대본인증샷 #현우조이 #강한결 #크루드플레이 #굿바이 #행복했어요 #아쉬운이별 #끝까지함께"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6회 대본을 들고 조이, 크루드플레이(성주, 이서원, 신제민, 장기용)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다. 

특히 조이는 대본을 들고 웃고 있는 이현우 옆에서 눈물을 짓는듯한 표정을 보이며 아쉬움을 드러낸다. 반면 크루드플레이 멤버들은 모두 미소를 지으며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19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육군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 이현우는 육군 1사단 수색대대에서 복무 중이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