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여행 욕구 자극하는 한 장의 사진... "같이 가면 안돼요?"
소녀시대 유리, 여행 욕구 자극하는 한 장의 사진... "같이 가면 안돼요?"
  • 신지우 기자
  • 승인 2018.10.0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라치아 SNS)
(사진=그라치아 SNS)

[스페셜경제=신지우 기자] 소녀시대 유리의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가 시선을 강탈했다.

6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소녀시대 유리의 기사가 쏟아졌다. 소녀시대 유리는 지난 20일 한 패션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유리는 소녀시대 멤버들 중 가장 건강한 아름다움과 함께 넘치는 에너지를 갖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연기자로서도 가능성을 보인만큼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활약이 기대된다.

유리는 이번 화보에서 이국적인 배경으로 상큼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 중 가장 건강한 아름다움을 과시한 유리의 화보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과시하기 충분하다.

한편 유리는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해 연기자로서도 활약했다. 특히 SBS 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피고인'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신지우 기자

SP001@sp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