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인턴기자]쿠팡은 ‘2018 PC&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18일까지 진행되며 600여개의 국내외 PC 및 디지털 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쿠팡은 행사에서 최대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정수량특가와 할인쿠폰 제공하고 카테고리관과 브랜드관을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테고리관은 게이밍 노트북, 학생용 노트북, 가정용 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탑 등 총 7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관에서는 한성컴퓨터, 씨게이트, 샌디스크, 클레브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전자 올뉴그램 노트북 13ZD980-GX30K ▲한성컴퓨터 24형 Full-HD 커브드 모니터 ▲씨게이트 익스펜션 포터블 드라이브 STEA1000400 ▲닌텐도 스위치 네온+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타이틀+8종 액세서리 패키지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연말을 맞이해 쿠팡의 고객들에게 인기 PC와 디지털 제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겨울방학과 내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페어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