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다향M&B(엠앤비)가 1차 방송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7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세트'의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다향M&B는 지난 10월 신제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세트'를 1차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다향M&B는 1차 방송 때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차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20팩 구성에서 한 팩씩 추가된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150g 21개, ‘다향 바베큐 소스’ 12g 21개 세트를 판매한다.


신제품 ‘미트&밸런스 로스트덕’은 엄선된 국내산 100% 오리를 고온의 오븐에 구워내 담백함과 동시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품이다. 기존 훈제오리와는 또 다른 식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향M&B는 ‘미트&밸런스 로스트덕’의 최상의 맛을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겉은 타지 않고 육질의 속까지 완벽하게 익는 온도와 시간을 찾아냈다. ‘미트&밸런스 로스트덕’은 170도 회전식 오븐에서 30분간 로스팅하여 모든 제품에 고르게 열을 전달하고 균일한 품질을 자랑한다. 고온의 로스팅 과정에서 기름기가 빠르게 제거되어 담백함과 고소함,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양조간장의 짭짤한 맛과 양파의 달콤함을 살린 특제 소스인 ‘다향 바베큐 소스’도 함께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향M&B 관계자는 “지난 롯데홈쇼핑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1차 방송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진 연말을 맞아 지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2차 방송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일(금) 15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미트&밸런스 로스트덕’ 150g 21개, ‘다향 바베큐 소스’ 12g 21개로 구성된 세트를 5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