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최근 다리건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한 레그웨어가 출시되고 있다.


압박스타킹 전문브랜드 ‘핏앤핏’은 국내 최초로 ‘지압마사지 압박스타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핏앤핏 압박스타킹의 패션, 수면압박스타킹은 의료용 압박스타킹 전문브랜드 원더워크에서 확장된 브랜드로 일반 압박스타킹과는 다른 의료용압박스타킹 제조기술로 제작되었다.


핏앤핏압박스타킹은 체계적인 단계압박과 독자적인 제품의 기능을 적용해 제작된 제품을 선보인다.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차등 단계압박디자인로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며 제품안쪽으로는 입체적 요철기능이 다리를 자극해 지압효과와 셀룰라이트를 관리해주는 신개념 수면압박스타킹이다.


주요 기능인 단계압박 기능 외에 지압, 마사지, 교정기능 등이 추가되면서 국내 압박스타킹 시장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수면압박스타킹은 의료용압박스타킹보다 압력이 낮아 수면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언제든지 착용할 수 있어 건강하고 슬림한 다리관리에 도움을 준다.


핏앤핏압박스타킹 매니저는 “압박스타킹시장이 커지면서 뚜렷한 기능이 없는 사이즈가 작거나 무분별한 강한 압박의 저렴한 제품들이 판매되어 오히려 고객들의 다리건강을 해치고 있다.” 며 “압박스타킹은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다리건강과 연결되는만큼 검증받은 단계압박의 기능을 꼭 확인하고 착용하길 바라며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핏앤핏압박스타킹은 핏앤핏쇼핑몰, 네이버쇼핑,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