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선영 기자]다이소에 따르면 전국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필수 방한용품들을 판매한다고 28일밝혔다.


방한용품은 핫팩, 장갑, 넥워머, 수면양말 등의 보온용품 및 문풍지, 가습기를 포함하여 총 500여 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소 겨울 장갑은 스마트폰용장갑, 소프트벙어리장갑, 방울아동용장갑 등 총 45종으로 선보인다.


수면양말 역시 따따시수면양말, 수면덧신과 같이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었다.


다이소 목도리는 패딩목도리, 페이크퍼목도리, 아동용넥워머 등의 종류가 있다.


모자의 경우 꽈배기방울모자, 체크무늬군밤털모자, 와이어겨울모자를 비롯해 폭넓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또한 핫팩도 주머니핫팩(2P), 붙이는핫팩(3P), 향기핫팩(2P, 장미향) 등 다양한 종류로 판매한다.


실내 방한용품도 출시됐다.


실내 방한용품은 외풍차단 테이프, 단열시트 등 각종 미닫이문 사이에 사용하는 외풍차단에어쿠션테이프(W형 2P), 문틈새막이, 현관문하단틈막이가 있다.


더불어 4mm 두께의 3중 에어캡 단열시트(1M*3M)와 투명한 재질로 된 특수외풍차단필름(2M*2.2M)도 준비되어 있다.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습도를 높여주는 가습기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구형휴대용가습기, 텀블러형휴대용가습기 등을 판매한다.


이에 대해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에는 체온 유지 용품, 집안 방한 용품 등 실용적인 겨울 용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이소와 함께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다이소]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