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스페셜경제=김영일 기자]자신의 현실 정치 복귀에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데 대해,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27일 “제가 무섭긴 무서운 모양”이라며 괘념치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가 정치 현장에 복귀하겠다고 하니 제일 먼저 입에 거품을 물고 막말하는 두 부류가 있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첫째가 좌파 매체들과 반대당들”이라며 “날더러 마치 히틀러나 무솔리니처럼 전체주의자로 단정하면서 다시 막말 운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홍 전 대표는 이어 “심지어 비정상적인 사람으로까지 매도하고 있는 것을 보니 제가 무섭긴 무서운 모양”이라고 했다.


두 번째 부류로는 “양박(양아치 친박)들”이라고 주장했다.


홍 전 대표는 “주적은 밖에 있는데 지은 죄가 많아 주적에게는 달려들지 못하고 뒤 탈 없는 나에게만 음해와 비난을 일삼아 온 일부 양아치 친박들이 다시 준동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어 “한국 보수우파 진영을 이렇게 궤멸시켜 놓고도 아직도 반성 없이 당권이라도 차지하여 정치생명을 연명하려는 그들의 후안무치는 가히 놀랍다”며 “물려받은 DNA가 달라서 그럴 것”이라고 비판했다.


나아가 “내가 복귀 하면 그동안 지은 죄로 정계 퇴출될 것이 자명하다는 스스로의 절박감도 작용 했을 것”이라며 “그러나 저는 괘념치 않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상 민심이 이제 달라졌고 문 정권의 실체와 양박들의 실체도 국민들이 달 알게 됐다고 보기 때문”이라며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이 빈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 때가 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