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스페셜경제=김영일 기자]현실 정치 복귀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23일 “국정 농단의 책임이 있는 이들이 작당해 한국 보수우파 정당을 지금 막장으로 몰아가고 있다”며 한국당 내 친박계를 정조준 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와 같이 비난했다.


홍 전 대표는 “지금 소위 보수우파 정당은 작은 웅덩이 속 올챙이들처럼 오글거리며 세상의 흐름은 외면하고 서로를 비난하며 제살 깎아 내리기에만 열중하고 있다”며 “서로 힘을 합쳐 난파선을 보수할 생각은 하지 않고 난파선 선장키라도 서로 차지하겠다는 허황된 욕심으로 가득하다”고 일침을 날렸다.


홍 전 대표는 이어 “그래서 탄핵 당한 거다”라며 “좌파들로부터 탄핵 당하고, 국민들로부터 탄핵 당한 것”이라고 직격했다.


나아가 “1979년 10월 YS(김영산 전 대통령) 제명을 주도한 차지철의 공작에 놀아난 일부 야당 프락치들의 비참한 말로가 될 수도 있고, 1985년 4월 총선 때 민한당 꼴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회개 하라”며 “내가 하고자 하는 캠페인은 네이션 리빌딩(nation rebuilding-국가재건)운동인데, 회개 하고 모두 합심해 네이션 리빌딩에 나서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안보와 경제가 파탄에 이른 지금 대한민국을 위해 나서라”며 “그래야만이 그나마 그동안의 잘못을 용서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