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갈더마코리아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바디 전문 보습 브랜드인 세타필 측은 지난달 29일 자사 프리미엄 제품인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의 이벤트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동안의 완성은 바디’라는 메시지를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바디보다 얼굴에 더욱 신경 쓰지만, 피지선이 없는 바디부터 노화가 시작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기획된 이번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모델 서리나를 활용한 바이럴 영상 및 동안바디가 돋보이는 서리나의 디지털 화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자신의 피부 사진을 업로드하면 바디피부나이를 계산해주는 ‘나의 바디 나이는?’ 이벤트는 누적 참여자 5,000명을 넘어서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세타필의 프리미엄 라인, 레스토라덤(AD)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필라그린기술과 세라마이드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 기능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SCIE급 논문을 통해 세라마이드가 9.3배 증가하며 수분 손실량 7배 감소, 피부 수분량이 4배 증가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세타필 관계자는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이 가진 듀얼테크놀로지 기능이 소비자가 기억하는 가장 건강했던 피부로 되돌려준다”며 “이를 통해 동안바디를 만들 수 있는 가장 최적의 제품이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